부산 아시아드 홈플러스 웨이쿡 / 웨이쿡 아시아드점 중식당

2019. 12. 22. 02:30맛집

웨이쿡 아시아드점 중식당

제가 다녀온 중식당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있는웨이쿡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런 중식당에서깐풍기에 짬뽕2개가 15000원이라니 정말 실속있다

웨이쿡 홈플러스 내에 위치한 중식당 웨이쿡 깔끔한 기본 반찬 중국집 하면 생각나는 건 무조건 짜장면조카들이 주문했는데 어릴 때는 왜 그렇게짜장면이 맛있는지 냉짬뽕웨이쿡에서는 처음 먹어봤는데 면이 덜 익었는지 너무 꼬들꼬들하다

사직동 중국집 홈플러스 중식당 웨이쿡  간만에 온가족이 다함께 장을 보러 사직동 홈플러스로 모였다

201895수부산사직홈플러스맛집웨이쿡 웨이쿡 아시아드점 부산광역시 연제구 종합운동장로 7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노외주차장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가끔 중식 요리가 먹고 싶을 때가 있으시죠저도 모임이 있어 웨이쿡에 가서 중식으로 점심을 먹었어요

제가 다녀온 중식당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점에 있는웨이쿡을 소개해드립니다

사직동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웨이쿡입니다

웨이쿡 외부에 우리를 유혹하는 음식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자리엔 메뉴판을 보지않아도 한눈에 메뉴를 볼 수 있게되어 있네요

저희는 와코스를 주문했습니다

코스요리는 인당 13000원에서 30000원 이네요

배고파서 요리를 기다리며 땅콩도 주워먹고 처음 요리로 연어샐러드가 나왔는데급히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탕수육입니다

건양정홍삼삼계탕홍삼오리부산온천점 백숙,삼계탕

요즘 같이 기력 떨어지는 여름이면 찾게 되는 삼계탕복날 너무 사람이 많아 지나고 다녀왔어요 건양정홍삼삼계탕 온천장 홈플러스 옆 샛길에 있어사실 잘 눈에는 안 띄어요 하지만 가격대비 국물도 진하고 든든해서또 찾았네요 자리에 앉으니 요러 안내의 말씀 메뉴 한번 보구요 사실 같은 베이스에 전복 단호박 견과류가 들어간거라그냥 홍삼삼계탕 주문했어요 기본반찬이에요 못보던 만두가 나왔어요 조금 생뚱맞긴 하네요 국물 보세요 걸죽한 국물에 녹두와 찹쌀이 가득해서정말 든든했어요 온천장에서 삼계탕 드시고 싶으실때가볼만 해용 건양정홍삼삼계탕홍삼오리부산온천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장로 1148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홈플러스아시아드점(푸드코트) 푸드코트

사진 메뉴 전체샷 비빔국수 4000원 냉메밀국수 5000원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푸드코트에 간단히 먹을 음식이 있다 얼음이 있다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얼음은 따로 없다고 한다푸드코트에서 이정도 맛이면 다른메뉴 맛도 궁금해서 다음번에 도전 홈플러스아시아드점푸드코트 부산광역시 연제구 종합운동장로 7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노외주차장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사진 메뉴 전체샷 비빔국수 4000원 냉메밀국수 5000원부산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푸드코트에 간단히 먹을 음식이 있다 더워서 시원

배스킨라빈스 부산아시아드홈플러스 아이스크림

공사명 베스킨 라빈스 사직동 아시아드점카톡 detail74문의 010 3047 0100

롯데리아 홈플러스아시아드점 햄버거

햄버거 오랜만인데 소스 많이 넣어달라했는데반대로 적게 넣어줘서 맛도 없었고감자튀김도 찹찹하고콜라 김도 다 빠져서 닝닝하고오늘은 최악의 맛이였다 오늘은 햄버거보다 포테이토를 더욱 맛나게 먹었다 그리고 롱치즈스틱도 이번에 나온 신메뉴니까 같이 주문 햄버거를 가까이 찍어봤어요 갓 나온 따끈한 햄버거라서 그런지 치즈도 잘 늘어나고 모짜렐라 때문에 조금 느끼할 뻔 했지만중간에 짭짤한 베이컨이랑 고소하고 맛있는 고기패티 덕분에 신세계를 경험했어요 걔다가 소스까지 햄버거랑 잘 어울려지더라구요 그런데 신기하게 홈플러스아시아드점은 1인용 테이블처럼앞은 유리로 되어있는 자리가 있더라신기해서 그 자리에 앉음 거울에 비친 나와 함께 햄버거를 먹는 느낌아주 친근했다 햄버거 가게의 포테이토를 사달라는 뜻입니다하는수없이 마트안에 있는 롯데리아를 먼저 들러야 했습니다 롯데카드에서 생일선물로 보내 준 기프티카드가 있어서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를 사먹었다 원래는 엔제리너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