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미스터피자 / 미스터피자 안양점 피자

2019. 12. 27. 16:35맛집

미스터피자 안양점 피자

삼만천얼마였나 하튼 맛있게 냠냠 안양맛집 안양일번가맛집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지샐러드바 하프앤하프 안양미스터피자 먹방 방실이 남자친구와 밥을 먹을때 나는 파스타가 땡기는데 밥먹고 싶다고 할때 종종 있지 않으신가요

남치니랑 잠깐 만나서모처럼만에 피자 먹으러 고고 사실 남치니는 피자를 조아하는데나는 피자를 썩 조아하지는 않는다 고르곤졸라는 조아하는데 남치니는 고르곤졸라 안조아함 자리에 앉는 순간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종이가 뙇 나는 매콤한 케이준 치킨이 끌렸고남치니는 달콤한 우삼겹이 땡겨서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주문 메뉴는 골랐지만 메뉴판은 찍는다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사람은 많지 않았다

다른 지점도 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미스터피자 안양점 샐러드바는 미니미한 편이다

나는 미스터피자 가면무조건 단호박이랑 가운데 저 빨간거는 무조건 퍼온다

피자집 가서 콜라는 꼭 마셔야 하는 그런 법칙과도 같은것 꽤 기다린 후에야 나온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사실 남치니는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주문 후 폭풍 검색에 들어갔었다

응 난 매콤이 좋아그래도 둘다 핵꿀맛 배고파서 맛있었을지도 우리는 피자 끝부분에 아무것도 없는걸로 시켰는데기본이 고구마인가보다 덕분에 맛있게 잘먹음미스터피자 치우천왕한마디로 굿 미스터피자 안양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304번길 13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어디지점을 갈까고민하다가 안양일번가 안에 있는 미스터피자 안양점 다녀왔어요

전 모바일쿠폰을 이용해서 피자를 구입하기 때문에 피자 주문하기 전 모바일쿠폰을 먼저 보여줘야 되더라구요

모파일쿠폰 결제후제가 주문한 하프앤하프 라지 사이즈 피자 나왔어요

크게 나와서 기분 좋은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 피자의 특징은 토핑이 새우랑 감자이죠담백하니 고소하니 맛있었고요

피자 끝부분에 고구마무스 안에 있어서 끝은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미스터피자에 피자 맛있었어요

그리고 미스터피자에는 샐러드바도 있죠예전에는 1접시에 2인으로 한7천원이였던거 같은데이제는 1인1접시로 가격이 바뀌었더라구요

종류는 많은데예전에 미스터피자 가면은 좋아하던 메뉴들이 하나도 안보이더라구요

그 기억 생각하며 기분좋게 미스터피자 간건데피자도 맛있게 먹고 샐러드바도 맛있게 이용하려고 했는데 미스터피자 안양점 샐러드바 종류는 많은데암튼다음부터는 미스터피자를 가더라도 샐러드바는 이용안하려고요

미스터피자 이대점 미스터피자 런치뷔페 맛있어요 이대점

미스터피자 1호점인만큼 가끔 행사를 진행하기도 한다 그냥 미스터피자 맛 샐러드바도 쏘쏘 매장은 넓고 자리도 불편하지 않았음 피자 회전율도 높고 가게도 크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피자도 총 3종류가 있는데 따뜻해서 맛있습니다

미스터피자 가양점 미스터피자

외관에서는 작아보이지만 내부도 제법크고 기본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부터 시설 잘 갖춰진 곳 롯데시네마 가양점 개장이후 사람 좀 더 많아짐

미스터피자 영광점 피자

영광군에 미스터피자입점 되었어요 점점 브랜드먹거리가 영광군에 생기면서타지역 사람들에겐 희소식이자 희망이되는 나역시도 미스터피자도좋고 피자도좋고뭐든생기기만해라사먹어줄께 미스터피자오픈한지 일주일넘어서 주말에 지영이랑다녀왔어요 이래저래 할일이 많았던 토요일주말딸아이가 미스터피자 먹고싶다고 냉큼 그래사먹으러가자 하고다녀온 미스터피자 새오픈하기전에도 이자리는 피자집이였어요 그전의피자도 괜찮았는데아무래도 브랜드피자가생기는게 나았을까요 영광터미널 길건너맞은편에 위치한 미스터피자간판이 원색인 빨간색이라 딱보여요홀과 내부는 넓지않아요 다른브랜드 피자가게 샐러드바를 넘 맛나게 접한지라개인적으로 샐러드바 기대일단종류많고 다양한 컬러풀한 샐러드바새오픈점이라그런지 깔끔하고 좋아요 피자한판 주문해서 기다리는동안 즐기는 샐러드바갠적으로 샐러드바는 그냥이였어요 브랜드피자생겼다고 촌티낸 여자포크나이프 테이블 옆에붙어있어요 드디어주문한 하프앤하프피자 감자베이컨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위치좋은 미스터피자 맛있습니다

저는 피자체인점중에 미스터피자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종로점 역시 점원들도 친철하고 좋았습니다 우선 맛은 체인점이라 동일하고 접근성에 큰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주위에 음식점은 많으나 맛이 어떨지 고민될때 가면 좋습니다 피자 생각이나 여럿이 들럿던곳인데요 매장은 다소 작은 편이였습니다 프랜차이즈여서 맛은 크케 차이나지 않고요 그래도 미스터피자 하면 쉬림프골드 샐러드바도 깔끔이 되어있어 맛있게 먹고온 생각이나네요

https://food2food.tistory.com/entry/서울-서대문구-맛집-보일링팟

 

서울 서대문구 맛집 '보일링팟'

보일링팟 카페 생활한복 입고 채광 좋은 신촌 카페 신촌에서 가장 커피 맛이 좋은 카페입니다. 창이 커서 채광이 예쁜 카페입니다. 방문 후기 시끄럽게 해도 되는 까페. 떠들기 좋다. 제작년? 작년까지만 해도 조..

food2foo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