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암동 대원칼국수 / 대원칼국수 칼국수,만두

2019. 12. 27. 10:50맛집

대원칼국수 칼국수,만두

대전 대흥동 대원칼국수를 갔습니다

대선칼국수가 상호를 변경 장소 이전을 했다고 하는데요

수육 작은것과 칼국수 2개를 주문비빔칼국수도 맛있다고 직원분이 추천해주시길래비빔칼국수와 그냥칼국수 하나씩 먹어보기로 했어요

기본세팅따끈한 국물이 나와요급추워진 날씨에 국물로 몸을 녹여요배추김치와 열무김치 그리고 수육 싸먹을 쌈이 나왔습니다

따끈한 수육 쫗깃하고 탱탱해요

수육 대박비계부분 안좋아하시는 분들 계실텐데대원칼국수 수육 맛있어요

상추싸먹고 고추장에 양파와 수육도 찍어먹는데고추장도 맛있네요

일반 시먹는 고추장맛이 아니다

했더니 이 곳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이랍니다

비빔칼국수쑥갓이 올라간 칼국수 좋아해요

남편이 매운걸 정말 못먹는데 맵지않고 맛있어요

따끈한 국물의 칼국수국물자체도 맛있어요

대원칼국수 메뉴는 칼국수와 수육외에도 오징어두루치기도 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두루치기먹으러 와야겠어요

칼국수를 좋아하는 저의 입맛에 맛난 대흥동 대원칼국수굿입니다

대원칼국수 한식

저는 비오는 날이나 싸늘한날 생각나는 돈암동 대원칼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오늘은 돈암동 전 주민이 맛집이라고 그렇게 맛있다고하여 가보기로한 칼국수의 맛집 돈암동 대원칼국수를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칼국수 먹을 때 나오는 겉절이는 묻혀낸지 얼마 안되서 아삭한 식감이 있는걸 선호하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았어요 진득한 식감의 감자전 푸짐하게 나옵니다 별 네개 칼국수는 모다 바지락 칼국수다 칼국수 먹고 싶어서 찾아갔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일단 진짜 저 겉절이가 세계최고다 너무 맛있어서 지금 비 오는데 또 먹고싶다 챱 국물도 맑고 시원하고 굿 한그릇에 7000원인데 칼국수 치고 조금 비싼 느낌 히히 대원칼국수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소문로23길 85 상세보기 토요일이어서 이것 저것 정리를 하다가 지난 7월에 찍은 사진들이 나오더군요 그중에 돈암동 맛집으로 유명한 대원칼국수에서 손님이 오셔서 함께 콩국수와 만두 칼국수를 먹던 사진이 있어서 생각난김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대원칼국

대원칼국수 고기 칼국수가 맛있는 집

칼국수와 만두국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다른 식당과 고기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으며 바지락 칼국수 및 만두국 만두 파전도 만매하고 있습니다

대원칼국수 칼국수,만두

대원칼국수 구의역에서 5분 거리쯤에 위치한 대원칼국수집에 다녀왔어요 맛으로 청결로 정성으로 칼국수 육수를 간 보시는 주방장님 국자로 그릇에 조금 덜어 드시는중이에요 한시가 지나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대원칼국수 메뉴에요 요즘 슬슬 떠오르는 중인 클로렐라 맛이 궁금해서 클로렐라 만두도 한판 시켰어요 클로렐라는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다 해요 클로렐라 빈죽의 만두피라 그런지 짙은 초록색이에요 만두가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만두 한판 더 시켜먹고 싶었었어요 만두 반개쯤 남았을때 나온 칼국수에요 칼국수 면에도 초록색이 있더라구요 이 면도 클로렐라겠죠 국물도 너무 맛있어서 비빔으로 시킨걸 후회하고 있었는데 산처럼 쌓아 올린 야채 보이시나요 우선 비주얼 보고 후회라는 단어 취소했어요 양배추 위에 시원하게 오이도 올라간 비빔이에요 야채를 좋아하시는 엄마랑 같이오면 엄청 좋아하실것 같더라구요

돈암동찌개 찌개,전골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치 꽃샘추위가 다시 찾아온 것처럼 상당히 쌀쌀한 하루였습니다 겨울 날씨는 그렇다쳐도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중국에서 몰려오는 바람에 상쾌한 공기를 즐길 수 있는 날은 이틀에서 끝이 났네요 서쪽인 백령도부터 미세먼지 수치가 눈에 띄게 나빠지더니 인천 서울 순으로 공기질이 급격하게 나빠졌습니다 주말 공기는 좀 나아졌으면 좋겠는데 걱정이네요 이번 구르메 포스팅은 돈암동으로 가보겠습니다 성신여대 근방 돈암동 골목에 위치한 음식점 돈암동 찌개입니다 친구 녀석이 괜찮은 김치찌개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나중에 보니 찾아라 맛있는 TV에서도 한 번 다녀가고 단골들이 꾸준히 많은 그런 식당이었습니다 내부는 꽤 안쪽으로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분위기는 전형적인 오래된 식당의 모습이에요 꽤 여러번 방문해봤는데 항상 사람이 붐비는 인기 좋은 식당입니다 돈암동찌개의 메뉴판입니다 이곳의 세가지 주력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국물닭도리탕 양푼 동태찌개입니다 이곳은 김치찌개가 가장 유

https://teamviewr.tistory.com/entry/성읍칠십리-식당

 

'성읍칠십리 식당'

꿩감자국수는 칼ㅋ라해서 느끼함을 많이 잡아주네요 돼지기름에 구운 고사리+콩나물과 멸젓 그리고 고기를 함께 먹으니 정말 어디서도 먹을 수 없었던 환상의 맛이었다!! 특히 운좋게 삼대천왕에서 백종원님이 앉..

teamview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