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삼전동 맛집 / 어가일식 일식당

2019. 12. 25. 17:49맛집

어가일식 일식당

회와 해산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예랑이가 왠일인지 일식이 먹고 싶단다집근처에 일식집을 찾아보더니 삼전동에 서울3대 일식집이 있단다읭우리동네에 그렇게 유명한 일식집이 있는지도 몰랐다

그래서 퇴근하자마자 삼전동일식 어가로 바로 달려갔다

밖에는 점심특선 메뉴와 가격이 적혀있었고 어가스페셜 메뉴인 낮정식 가격도 적혀있었다

낮정식은 오전11시부터 오후3시까지만 한단다 위 사진은 어가에서 밥을 다 먹고 나오다가 찍은 사진인데 주방실장님이 활짝 웃으면서 브이를 해주셨다인상이 좋으셨다어가일식을 들어가면 이렇게 바가 바로 보인다

우리가 갈때는 여기서 커플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직원분이 룸으로 안내를 해주셨다 누구에게 방해를 받지않는 개별룸으로 되어 있어서 예랑이와 둘이 오붓하게 얘기를 나눌 수 있었다

신혼여행으로 발리를 가기로 했는데 요즘 발리화산이 터지네마네 하고 있어서 취소를 해야할지 말지 고민이 많았는데 실컷얘기 했더니 결정까지 지을 수 있었다

삼전동 어가일식 메뉴판 퇴근하고 어가일식에 도착했더니 저녁8시반저녁메뉴에서 회정식1인50000원2인을 주문했다

주문을 끝내면 셋팅을 해주셨고 제일먼저 나온 죽으로 속을 달랬다너무 배가고파서 정신없이 죽을 흡입했다

제일 먼저 회가 나왔는데 금가루가 뿌려져 나왔고광어뱃살과 참치회는 알겠는데 나머지 회는 뭔지 잘 모르겠다

회를 한입 먹어봤는데 싱싱 그자체다바닷가에서 자란 나는 어릴적부터 회를 많이 먹어서 한입만 먹어봐도 회의 싱싱함과 신선도를 누구보다도 잘아는데삼전동일식 어가는 회가 참으로 신선했다

회를 별로 좋아하는 않는 예랑이도 한입 먹어보더니 신선하고 맛있단다 회를 먹고있으면 해산물도 나왔다전복소라문어멍게해파리무침날치알 이렇게 나왔고맨 위쪽에 주황색으로 되어 있는 해파리무침은 간이 너무 쌔서 내입맛에는 잘 안맞았다

회랑 해산물이 들어오니깐 한상이 꽉차서 푸짐했다

꽃으로 데코를 해주니깐 눈부터가 즐거웠다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눈코입이 즐겁다 전복은 쫄깃하니 맛있었고 멍게는 입안에서 바다향이 느껴졌다고기킬러인 나는 요즘 고기를 자주 먹으러 다녔는데 오랜만에 맛있는 일식을 먹으니깐 더 맛있게 느껴진것 같다

초밥은 밥보다 회가 더 큰걸 좋아하는데 어가는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초밥이 나왔고이때부터 배가 슬슬 부르기 시작했다

하이꼬꼬 배명사거리점 치킨,닭강정

안녕하세용 다다입니당오늘은 대한국민의 사랑 치킨치킨포스팅합니당 저는 저희 동네에서 치킨은 항상 여기서만 먹는답니당 하이꼬꼬배명사거리점 이미 체인점이라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내부는 넓지는 않지만 깔끔해요 5테이블정도 매일 거의 자리가 만석 앞에 튀겨진 치킨들이 보이구요 하이꼬꼬의 메뉴에요 다양하죠잉 포장가격이랑 틀리네용 포장가격이 더 저렴저렴 저랑 친구는 뭘 먹을까 엄청 고민을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양념반스위트갈락치킨반웨지감자주문했어욤 짜잔짜잔 부들부들하고 튀김

곽만근갈비탕 삼전점 갈비탕

석촌호수 쪽에 갈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회사 선배님들이 데려가 주신 곽만근 갈비탕 너무 맛있게 먹어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곽만근 갈비탕은 체인이라고 한느데 전 처음 가봤어용 이중에 저는 갈비탕갈비로 나오는 10000원짜리 세트를 시켰습니당 _ 거기에 탕찜탕이랑 같이나오는 찜 추가도 추가시켰구요 그 외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와여 요것은 갈비탕 제 입맛에는 딱 맞더라고요 어제저녁으로 곽만근갈비탕을 먹고 왔는데 맛이 괜찮아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곽만근갈비탕은 체인점화 되어있어 여러 곳에 있는데 저는 잠실 삼전점에서 먹고 왔습니다 갈비탕을 주문하고 나니 반찬들이 나오는데 정갈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곽만근갈비탕은 탕을 시키면 갈비찜이 함께 나오는데 1인당 갈비 두대가 나옵니다 큰 뚝배기에 갈비탕이 끓여져 나오는데 갈비와 당면 은행 대추가 함께 들어있고 국물은 간이 적당히 되어있어서 후추만 뿌리고 밥 말아서 잘 먹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집은 삼전동 맛집이라 불리는 곽만근 갈비탕 입니다 우선 삼

조용 일식당

요즘 나의 최애 술집 석촌호수 근처 삼전동에 있는 작은 이자카야 조용 이 곳을 알게된지 한달채 되지 않았는데 벌써 세번이나 다녀왔다 남편은 후쿠오카에서 함께 갔던 이자카야가 너무 좋았다고 그것때문에 다시 일본가고싶다고 자주 얘기하곤했는데 삼전동 조용이 그런 그리움을 꽤 많이 충족시켜주었다 심야식당 같은 분위기의 조용 우리는 분위기를 사랑해조용은 총 10명정도가 앉을 수 있는 다찌테이블만 있고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딱 하나 있다 혼자서도 부담없이 올 수 있는 이자카야 실제로 내가 갈 때마다 혼자오신 분들이 꼭꼭 있었다 우리가 좋아하는 다찌자리 다찌에 앉아 회를 썰어주는 모습이나 요리해주시는 모습을 바로바로 볼 수 있으니 괜히 음식에 대한 기대감도 더 커지고 더 맛있을 것 같고 술도 더 맛있다 삼전동 조용 메뉴 및 가격조용이 좋은 이유 또하나 바로 가성비가 최고다 조용의 대표메뉴는 모듬사시미라고 할 수 있는데 모듬사시미 2인에 33000

세븐브로이펍 롯데월드몰점 맥주,호프

잠실 맥주세븐브로이 펍 롯데월드몰 월드타워 잠실 펍 롯데월드몰 맥주 Samjeondong Lotte World Tower Lotte World Mall Songpagu Seoul KoreaSeven Brau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잠실 맥주집 세븐브로이펍 Seven Brau 에 다녀왔습니다 잠실 월드타워 5층 한 켠에 작게 자리잡고 있는 맥주집이에요 보통 잠실 펍 하면 생각나는 시끄럽고 와글와글한 분위기가 아니라 퇴근 하고 나서 한 잔 맥주를 마시거나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쇼핑을 마친 뒤 혼자 맥주를 마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풀어볼게요 잠시 저를 이웃으로 추가하시면 포스팅을 바로 받아 보실 수 있어요 오랜만에 갔더니 세븐브로이펍에 조그만 변화가 있었어요 먼저 세븐브로이의 맥주인 크리스탈 바이젠 스타우트 필스너 그리고 IPA와 마일드에일에 들어가는 맥아가 이렇게 담겨 있었다는 점이에요 사실 저 맥아를 만져본다고 해서 맥주 맛을

https://zoozoo.xyz/entry/서울-강북구-맛집-교동짬뽕수유분점

 

서울 강북구 맛집 '교동짬뽕수유분점'

교동짬뽕수유분점 중식당 방문 후기 리뷰 (짜장면만 먹어야 싸다는 게 함정..) 5대짬뽕 타이틀은....이제 슬쩍 넣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만........ 교동짬뽕수유분점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 416 상세보기..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