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까치기사식당 / 까치기사식당 굴요리

2020. 1. 3. 19:20맛집

까치기사식당 굴요리

미식가인 지인의 추천으로 함께 방문한 부평 새까치기사식당 부평 새까치기사식당 메뉴판이에요

오늘은 얼마전 먹고온 십정동맛집 새까치 기사식당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새까치 기사식당은 언니랑 형부가 얼큰이 영양굴밥이 먹고 싶을때 즐겨 찾는곳이라고 하는데요

나중에 남은 석화를 판위에 올려서 구워먹었는데 그맛도 정말 별미였어용 언니랑 형부 덕분에 몸보신도 하고 맛나게 먹고온 십정동맛집 새까치 기사식당 다음에 신랑이랑 먹으러 가야겠어용 울잇님들 오늘도 행복하고 편안한밤 보내시구요

동암 맛집 까치기사식당 24시 운영을 해서 언제든 방문할 수 있는 메리트에 더 좋은 집 아재 스타일 가게 넘나 조아 난 아재아줌마인것인가 메뉴판 요즘은 왜케 냉삼이 땡기는지 요즘 서울에서 레트로 감성으로 많이들 생겨나던뎅 이집은 굴요리도 유명 얼큰이영양굴밥 많이 먹으러오지요

30년 전통의 굴요리 동태유리 간장게장 전문점 얼큰이영양굴밥 까치기사식당 원래는 언니네 집 데려다 주면서나 이런 사람임 집 근처 구월동 곤드래나물밥을 먹으려 했으나 가는 길 기사식당 어떠냐구 하길래콜 나 기사식당 가보고 싶었어 그래서 근처에 대충 주차하구 들어갔다

십정동기사식당 24시영업이라기사들이 오시기 좋을 듯때마침 택시가 앞에 주차되어 있음 까치기사식당메뉴판 굴요리 간장게장 동태요리 기타요리 이렇게 하시는데 점심시간에 왔더니엄청나게 사람이 많았다

6고혈압동맥경화담석증호흡기질환피부질환 예방 몸에 좋고맛도 좋은 굴요리 드시고 건강하세요

굿굿 깔끔하고 시원한맛 모든 메뉴들이 너무나도 맛있고 가격도 착했던 인천새까치기사회관 오늘점심메뉴로 굴요리 추천합니다

넓직한 매장 2층에 단체석도 있다고 까치식당은 굴 요리 전문이고 게장이랑 새우장등도 판매한다 우린 영양굴밥 특 2개와 새우장까지 주문 2인 3메뉴 이젠 당연함 메뉴판엔 새우장 6개에 만원 써있는데 그건 포장시에만 해당되고 홀에서 시키면 5마리만 준단다 새우 꼬리 하나는 와이프 입속으로 먼저 들감 요게 특 2인분 굴밥 싹싹 긁어 다 먹었다

간도 적당해서 맛있게 먹음 간석동 근처 살거나 굴 요리 좋아한다면 추천 제가 이곳을 알게 된 것은 20대 초반 때니 참 시간 빨리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안의 모습은 여러가지 굴요리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까치기사식당은 굴요리와 간장게장 요리가 유명한 곳이에요

기사식당이지만 굴 요리가 전문인 곳입니다

굴요리는 중심으로 해산물 요리를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https://mslog.tistory.com/entry/서울-맛집-브리오슈도레-부드러운-크루와상-여유로운-브런치-분위기-좋은-브런치-까페-투숙객-할인-맛있으나-비싸요

 

서울 맛집, '브리오슈도레' 부드러운 크루와상 여유로운 브런치 분위기 좋은 브런치 까페 투숙객 할인 맛있으나 비싸요

부드러운 크루와상 지나는 길에 크루와상을 1900원 커피와 함께하면 5500이기에 잠시 들러서 먹었네요. 글쎄... 분위기 탓인지 맛 있어요. 그래서 두개 더 사왔고. 커피는... 요즘 잘 모르겠네요. 진짜 맛 있는 커..

mslo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