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구 스테이크 / 더블핸스테이크 아트몰링점 스테이크,립

2019. 12. 26. 19:11맛집

더블핸스테이크 아트몰링점 스테이크,립

하단역 맛집 더블핸스테이크영화보기전에 시간은 없고 요기는 하고싶고 할때 강추에요

아트몰링 CGV가기전에 먹기좋은 곳아트몰링 지하1층에 있는곳이랍니다

테이크아웃해서 간편하게 먹을수있는 하단스테이크 대용량 음료컵 위에 스테이크와 감자튀김 사이드 라이스가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저희는 부드럽다는 부채살 스테이크를 선택음료는 저는 레몬에이드 친구는 콜라를 시켰어요

테이크아웃이라 먹기 편해서 영화보기전에 딱 먹기 좋더라구요

요로코롬 컵위에 나오는 하단스테이크 더블핸스테이크 vj특공대에서도 소개되었었네요

아트몰링 쇼핑하면서 하단역데이트 할때 간단히 요기하기도 좋아용 하단스테이크 더블핸스테이크의 조리과정입니다

한눈에 다 보여서 위생적이더라구요

먹기좋게 깔끔하게 잘라주신답니다

구운파인애플까지 나오는 하단역맛집 더블핸스테이크의 센스 먹기좋게 컵에다가 담아주신답니다

짜잔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하단데이트 할때 간편하게 들고다니면서 먹기좋은 요깃거리가 되겠네요

테이크아웃이라 간편해요

하단역맛집 고기도 부드럽고 감자도 맛있었어요

영화보러가기전에 밥때울때 간편하게 먹기 딱인 하단스테이크 음료도 양이 많아서 좋았답니다

모던요리 태화 이탈리아음식

안녕하세요 맛집블로거 옥샤미입니다 요즘 부쩍 약속이 많아 새로운 밥집에 많이 가고있어요 포스팅이 밀리고 있네요 다시 마음을 다잡고 부지런히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다대포해수욕장 맛집 포스팅 할께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조해주세요 다대포 해수욕장 지하철 3번 출구에서가까워요 모던요리 태화 부산광역시 사하구 다대로 690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모던요리 태화 올라가는 입구예요 올라가봅니다 총총총 간판도 아주 모던한 곳이군요 입간판으로 먼저 만나보는모던요리태화의 메뉴 이층으로 올라가볼께요 계단 올라가는곳 조명

피자헛 동아대점 피자

화면을 꽉 채워 넣는 이 비주얼의 피자는 슈퍼 슈프림맛나  라지라 크다고요 하나씩 들어나는 조각들 운전하던 친구는 다이어터에 저는 또 피자 덕후라 이것 남긴거 제가 가져가네요 흐뭇피자헛은 분명이 맛있지만가격은 맛있지가 못해둘이서 44300원 나왔어요 이곳은 피자헛 하단동대점 건물의 1층 안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피자헛으로 들어가면은 쭉 안쪽에 꺽어서 보인답니다 지나가는길에 피자헛 피자뷔페 런치가격이 9900원인것을 보고서 조만간 또 댕겨와야지 하는 쁨네여용 하단에서 엄궁가는 방향의 맥도날드 가기전 동대 피자헛의 지하 2층 3층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구요 야식추천 주인공은 바로피자헛 피자랍니다 피자헛 동아대점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42 대우에덴프라자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야식추천 하단맛집 피자헛주소 부산광역시 사하구 낙동대로 541방문포장 40할인 주문배달 30할인 야식추천 메뉴로 핫한

춘해반점 중식당

유성반점 중식당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옹기족발-옹기족발-서울-강남구-족발보쌈

 

옹기족발 / 옹기족발 / 서울 강남구 족발,보쌈

옹기족발 족발,보쌈 일원동 족발 믿고 먹을 수 있는 족발 일원동족발 쫀득하고 맛있는 옹기족발 본점 점점 더워지고 있는 날씨 울 아들이랑 일원동족발 맛있기로 소문이 난 옹기족발에서 쫀득하고 맛있는 족발로..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