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동 호남식당 / 호남식당 한식

2019. 12. 21. 04:00맛집

호남식당 한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포스팅하는거 같아요

오늘은 조금 이른 저녁으로 쭈꾸미볶음을 먹으러동대문구 제기동에 왔어요

남자친구가 쭈꾸미가 그렇게 맛있다고 몇번이나 얘기했던 곳이에요

동대문에 마침 일이있어 왔다가 이곳으로 메뉴를 정했어요

따로 주차공간이 없어서 건너편 골목에 눈치껏 대고 왔어요

참고하셔요동대문 쭈꾸미 맛집 전경이에요

이제보니 쭈꾸미집인데 간판은 호남식당저 앞에 의자 나열되있는거 보이시나요

번호표받을 대기손님들을 위한 자리라는먹자골목도 아닌 행인도 그닥 별로 없는 길가에 조금은 쌩뚱 맞게위치해 있네요

맛집답게말이죠 안에 들어가보니 오픈한지얼마안된시간인데도거의 자리가없었어요

그래도  우린 워낙 일찍 들어가서에어컨빵빵한 좋은 자리  득템가게 자체가 에어컨 넘 빵빵해서 좋았어요

내부전경도 올리고싶은데 테이블이 넘 다닥다닥 옆테이블 앞테이블 사람 얼굴들만 보여서 내부전경은 패스일단 들어오자마자 아주머니께서 메뉴도묻지않으시고2인분이요 물으시더니 바로 쭈꾸미를 내어오셨어요

일단 첫 비쥬얼은 쏘쏘쭈꾸미가 익고 곧 한쌈에 돌입 저는 여기부터 흥분하기시작했습니다

진짜 진짜뭐지진짜맛있다

기본찬도 깻잎 마요네즈로 무친 저거 이름모름이게 모라고이게모라라고꼭 이렇게싸드세요

호남식당 백반,가정식

퇴근하고 절친 스윙쳌님이랑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저랑 스윙쳌은 고기를 너무 좋아하고탄수화물도 좋아하고한식도 좋아하고중식도 좋아하고안 좋아하는 게 없는 것 같지만암튼 저녁을 먹으러 스윙쳌 단골집에 갔어요 호남식당 먹고 싶은 게 많아서 항상 메뉴를 고르지를 못해요 그래서 추천받은 제육볶음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호남식당이에요 제육볶음이랑 청국장이 맛있다고 해서 왔어요 당진에서는 자주 먹던 음식이 었는데천안 집에서는 냄새가 잘 안 빠져서 못해 먹는 음식 중 하나가 청국장인 것 같아요 메뉴가 단촐하지만 제가 좋아하는게 다 있었어요 사실 제육볶음만 있어도 두공기 뚝딱이에여 오랜만에 콜라도 한잔 마셨어여저는 지금 탄산을 끊는 중인데 어머니께서 호로록 만들어 주신 제육볶음이랑 된장찌개에요 만드시다가 된장찌개를 끓이셨다고

호남식당 호남식당

호남식당은 돼지김치찜이 맛이 있습니다국물도 얼큰하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나요압구정에 저렴하면서 맛스런 한식집 찾기 어려운데이곳 호남식당은 마음에 듭니다추천합니다

근린수산 생선회

안녕하세요 연어회에 꽂혀있는 김키라입니다 연어와 사랑에 빠짐푸르지오 상가 맛닭꼬에서 치킨 먹다가 구민이의 연어유혹에 빠짐장소는 구민이네서 근린수산으로 바꼈지만 결국은 연어회 플레이팅도 아주 중요하죠겹겹이 쌓여있는건 아니니 속지마시구요 연어회 大 자 3만5천원이었던거 같아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연어 맛있다 다음엔 퇴근길에 강서 수산물 시장인가 거가서 연어회 대량 사오던지 옥션서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음 안녕하세요 김과장입니다 더워 어젠 운동 후 맥주 한잔 후에한누리 배드민턴 클럽 제2 협력업체인 근린수산으로 물회랑 회 먹으러 갔어요 사진은 없음 예전에는 1층만 근린수산 이었다가 지하1층 까지 리모델링 해서 확장그리고 최근엔 1층 너무 낡았었는데 싹 리모델링 해서 스시윤으로 탈바꿈 했어요 위치는 개봉동 푸르지오

호남식당 6000원으로 즐기는 생선구이 백반

저렴한 가격에 집밥 느낌의 한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생선구이 백반이 맛있어서 인상적이었어요